• 최종편집 2024-08-21(수)
  • 전체메뉴보기
 
  • 2024년 첫 싱글 앨범을 시작으로 매월 WIST에서 발매곡 소개

2034427170_20240216110817_8746276887.jpg

홀라이프워십(WLWorship)은 2월 WIST에서 2024년 첫 발매되는 싱글 앨범 ‘그 사랑으로’와 ‘할렐루야 찬양해’를 선보인다

 

‘그 사랑으로’는 홀라이프워십의 3기 멤버인 리카C가 작사와 작곡, 편곡 한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발매 전에 소개됐던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에 의해 발매가 앞당겨졌다. 홀라이프워십의 월간 예배모임인 ‘WIST’에서 시각장애인 찬양팀인 ‘에필로그’와 지미선 찬양사역자가 함께 불렀는데, 행사 후 홀라이프워십의 인스타그램으로 악보를 받아볼 수 있는지 꼭 불러보고 싶다는 요청을 받아 발매일을 앞당기게 됐다.

‘그 사랑에 숨쉬고 나 그 사랑에 존재해
그 사랑 내게 없으면 아무 소용 없네
나를 그 사랑이 움직여 나 그 사랑을 전하네
그 사랑 내게 힘 되고 내 길 되시네
그런즉 지금 내 모든 것이 그 사랑으로 인함이라’

‘그 사랑으로’는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알지 못했으나 그 사랑을 깨달은 순간부터 그동안의 삶과 과정이 모두 그 사랑으로 인함이었음을 고백하게 됐다는 작곡가의 고백을 담았다.

‘할렐루야 찬양해’는 홀라이프워십의 3기 멤버로 함께했던 Sunday Park이 작사, 작곡, 편곡 한 곡이다. 함께 부를 수 있는 워십 곡으로, 베드로전서 4장 13절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여하는 것으로 즐거워하라는 말씀을 묵상하며 쓰여졌다.

작곡가는 고난을 당하면 근심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성경은 크게 기뻐하는 것이 오히려 고난을 이기는 행동이며, 고난 중에 기뻐할 수 있는 마음을 갖기 위해 이 곡을 썼다고 한다.

기뻐하라는 것은 상황이나 환경에 반응하는 것이 아니라 명령이고 결단이며 의지다. 작가는 마음이 어렵고 답답할 때 다시 마음을 하나님께 집중하고 결단하며 부를 수 있는 찬양으로 쓰여지길 기대한다.

주님을 찬양하는 것을 넘어 실제적인 삶 속에서 하나님을 예배하자는 모토로 세워진 홀라이프워십의 곡들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돼 국내외 NGO/NPO의 대면 모금 협력 회사인 ‘라이프워시퍼’의 지원으로 제작됐다. 함께 동역하는 ‘루아흐 크리에이티브’가 찬양의 영상제작으로, 커버 아트워크는 스웨덴의 아트 크리에이터 EMI가 아트워크로 참여했다.

홀라이프워십은 앞으로도 계속 음원 발매를 예정 중에 있다. 발매되는 앨범은 매월 WIST에서 소개되며, 발매 전 사전이벤트도 진행된다. 악보는 홀라이프워십의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사역문의는 홀라이프워십으로 신청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홀라이프워십, 워십 앨범 ‘그 사랑으로’·‘할렐루야 찬양해’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